IDD.KR

로그인

 ** 자신의 럭키 넘버를 찾아라 **

럭키넘버를 찾기 위해서는 다음 두가지 방법을 이용해야 한다. 우선 좋은 일이 있었던 날과 재수 없었던 날을 ○,△,×로 달력에 표시해 둔다. 1년 정도 지났으면 ○ 표가 표시된 날에는 어떤 숫자가 가장 많았는지를 계산해 본다. △,×도 마찬가지. 꽤 시간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통계상으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신빙성이 좋다. 좀더 간단한 방법으로는 자신의 운명수를 알아내는 것이 좋다. 운명수는 자신의 생년월일(양력)로 산출한다. 숫자를 한자리수가 될 때까지 다 출어서 하나하나를 더해 나가는 것이다. 예를 들어 1975년 10월 2일이 생일인 사람의 경우 1+9+7+5+1+0+2+5=25, 다시 2+5=7. 이 사람의 운명수는 7이다. 이 방법에서는 반드시 한 가지 숫자만 나오는 것이 아니다. 몇 개의 수가 나오는 경우에도 그 수는 모두 당신의 럭키 넘버가 된다.


<> 럭키 넘버도 활용하지 않으면 무의미

무엇인가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안 될 때, 언제 할까? 지금이 슬슬 움직이면 좋을 때일까? 좀더 시간을 두고 보는 것이 좋을까? 이렇듯 무엇인가를 결정해야 할 때 사용하면 좋다. 또 특별히 의식하지 않고 있더라도 문득 깨닫게 되었을 때, 거리의 간판 같은 것에서 자신의 럭키 넘버가 눈에 띌 때는 '행동하라'는 신호인 것이다. 반대로 왠지 자신에게는 나쁜일이 많았던 수가 보이는 날에는 중요한 일은 보류하는 편이 낫다. '바로 이때다' 하고 의식적으로 수를 활용하든지, 그냥 그럴 것 같은 신호로 받아들이든지 드덕은 사람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수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수가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것을 믿어라.


<> 행운의 수가 있는 날에는 꼭 데이트를 해라.

그이의 사랑을 붙잡고 싶다? 자, 럭키 넘버를 활용해 보자. 구체적으로 자기 럭키 넘버와 파트너의 럭키 넘버를 매치시켜 사용하면 된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만나는 약속 시간을 행운의 수가 들어 있는 시간대로 잡는다든지, 사랑을 고백하는 날짜로 잡는다든지, 결혼식 날짜로 잡는식으로. 선물을 하는데도 활용할수 있다. 2가 그의 럭키 넘버라면 넥타이를 살 때는 2개씩 산다든지 하는 식으로 말이다. 만일 그의 럭키 넘버를 알수 없다면 운명수를 사용하자. 그의 운명수와 자신의 운명수를 맞춰보고, 더해보고. 자신에게는 불행의 숫자가 그에게는 행운의 숫자인 경우는 그와의 관계를 다시 한번 고려해보든지,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든지 결정은 당신이 하는 것이다.


<> 4는 불행의 숫자?

우리나라에서는 4가 죽음을 뜻한다고 해서 멀리하고 잇다. 실제로 3층에서 갑자기 5층으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들을 종종 만날 수 있는 것처럼 4에 대한 경계심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것의 근거는 그저 '죽을 사(死)와 발음이 같다는 것뿐이다. 따라서 여기에 연연해 할 필요는 없다.


<> 흉운을 길운으로 변화시키는 역전의 법칙.

재수 없다는 생각이 들때야 말로 발판을 굳힐수 잇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재수가 없다고 느껴질때는 움직이면 안된다. 무엇인가를 새롭게 시작하면 안된느 것이다 그 대신 자신을 좀더 성숙시키는 시기로서 다음번의 큰 기회를 노려보도록 한다. 단 '자신을 성장시킨다'는 의미에서는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도 괜찮다. 예를 들어 직장을 옮기거나 업종을 바꾸었는데 그 직장에서 업무량이 너무 많아 결국은 다시 직장을 옮겨야만 했다면 대인 관계를 넓히고 인간 관계를 공부하는 데는 도움이 되엇다고 생각하자. 반대로 운이 좋을때으 전직이라면 당신의 일생에서 아주 중요한 시기인 것이다.

어쨌든 그때 그때의 운을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잘못 파악하면 모처럼의 좋은 운세를 그대로 썩혀버리게 되고, 나쁜운은 리듬이 있어서 아침에 눈을 떳을 때 느낌이 좋았는지, 나빴는지로도 알 수가 있다.


<> 운세가 나쁘게 나왔다면?

운세가 나쁘게 나왔다고 신경 쓸 필요는 없다. 오히려 기뻐해야 한다. 왜냐하면 흉하다고 나온 그 순간에만 흉하고 그보다 뒤에는 길한 운세로 올라가는 순서이기 때문이다. 아주 길하다는 운세가 나왔을 때 오히려 조심해야 한다. 그 다음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중간 정도의 길, 작은길, 그리고 흉으로 이어지기 때문. 또 점이라는 것은 언제나 하나의 어드바이스이고, 선택사항중의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이다. 너무 신경쓰지 않도록 한다. 단 운세의 리듬을 알아두는 데는 점이 가장 알맞다. 이것을 어떻게 활용하는가는 개인에 따라 다른 것이다.


<> 운세를 올려주는 4가지 규칙

1.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다.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은 조금 이기적이라도 관철시키도록 한다. 타인의 눈을 의식하고, 주위 사람들과 맞춰나가는 협조성도 어느정도는 필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잠깐 잊어버리고 앞으로 나가는 정도가 되지 않으면 운이 좋아지기를 기대하지 말라.


2. 수면은 충분히

사람은 잠을 잘수록 에너지가 확보되게 되어 있다. 수면 시간에 제한은 없다. 오래 자면 오래 잘수록 좋다. 하지만 자고 있는 장소의 기가 흩어져 있는 경우에는 쇠퇴일로를 걷게 될 뿐이다.

 

3. 음식은 신토불이

자기가 살고 잇는 지역에서 수확한 제철음식을 먹는 것이 제일 좋다. 그것은 자기 땅으로부터 에너지를 얻을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대 생활에서는 어려울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인공식품을 줄이고 조금이라도 자연식품을 섭취하도록 하자.


<> 운이 좋은 사람에게는 다 이유가 있다.

운이 좋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독자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 어떤지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좋은 운세의 리듬을 아주 잘 파악한다. 무의식적인 것인지는 알수 없지만 '나가야 할 때는 나가고 빼야 할 때는 뺀다'는 타이밍에 아주 뛰어나다. 세상과 주위 사람들이 뭐라고 하더라도 자신이 행복한 것이 제일 중요한 것이라는 점을 깨닫고 있고 그것을 실행할 행동력도 있다. 그리고 아주 조금 다른 사람들보다 자아가 강하다는 점이 포인트가 된다.